본문 바로가기

문학이 흐르는 거리

문학이 흐르는 거리

문학이 흐르는 거리

일자
2020.11.01 ~ 2020.11.01
시간
낮2시
장소
놀래올래(청소년열린문화공간)
주최
소리문학연구회
문의
064-724-4100
참여
소리문학 연구회
  • 주소 (63180)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전농로 104 놀래올래(청소년열린문화공간)

11월 1일(일) 낮 2시 놀래올래(청소년열린문화공간)마당으로 초대합니다.

 

글에 따라, 사람에 따라 읽는 모습은 다양하고 감정 또한 다양한 예술성을 준다. 열정적인

낭독은 읽기를 넘어 호소 깊은 절규에 가깝고, 또 어떤 사람의 낭독은 행위예술 같이 느낄 정도로 표현되듯이 이러한 사람들의 다양한 목소리들이 예술로 탄생되는 새로운 소리문학예술을 접할 수 있습니다.

 

이번 행사는 보고 듣는 것을 넘어 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참여형 형식으로 진행할 예정이어서 누구나 예술을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입니다.

 

소리 언어를 통해 우리의 삶에서 자연스럽게 문학적 흥을 느낄 수 있도록 하고 활자화된 문학 작품들의 가치와 이해도를 높이는 것은 물론 인간의 사상이나 감정, 의지, 생각, 사고 등을 통해서 느끼거나 깨달은 것을 표현함으로써 성숙한 인간성, 풍부한 감성과 사랑을 찾게 만들어 주어 아름다운 심성을 심을 수 있습니다.

 

문학 작품들을 묵독에서 벋어나 귀로 들으면서 문장과 내용에 대한 새로운 이해를 높여주는 새로운 형식으로, 예술이라는 것이 특별한 계층이나 사람들만이 누릴 수 있는 것이 아니라, 평범한 시민들이 생활 속에서 즐기고 느낄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지친 몸과 마음에 위로가 될 것입니다.

 

당신의 목소리가 예술이 되는 현장으로 모두 모두 오세요~

 

목록으로